건강 스토리

건강 365일! 건강 100세 시대!

미분류

자연의 비아그라 아르기닌 BEST 3 추천

1. 아르기닌의 효능

아르기닌은 암모니아를 해독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이고 산화질소를 만드는 원료로써 간을 회복시켜주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혈압을 낮춰주며 몸에 활력을 만들어 줍니다.
특히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는 신호로도 작용이 되고 인슐린저항성을 개선시킬 수 있고 신경전달 물질로도 활용되기도하는 우리 몸에 엄청나게 많은 역할을 합니다.

 

아르기닌 효능 BEST3

 

2. 아르기닌의 용법

공복시 단독으로 섭취하는것이 좋고 하루에 식전 공복시 1~6g 기준이나 적극적인 섭취량의 경우 6~20g까지는 섭취가 가능합니다.

3. 아르기닌 주의사항

1)  라이신 결핍으로 인한 포진 악화와 탈모가 생길 수 있어서 장기간 섭취시 라이신 보충이 필요합니다.
2) 혈압 저하로 인한 어지러움과 두통을 발생 시킬 수 있으므로 특히 저혈압이신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위장장애가 빈번히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아르기닌의 선택기준

1) 어떤 형태의 아르기닌이 있는지 즉 아르기닌의 제형이 액상인지 가루인지 캡슐인지 요런 걸 보시면 좋습니다.
2) 순수 제품인지 복합 형태의 아르기닌 인지 확인해 보는것도 중요합니다.
3) 어떤 염의 형태의 아르기닌인지도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5. 아르기닌 유형

1) 자유형 아르기닌은 음식 자연유래 형태로 쓰고 흡수율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2) 아르기닌 염산염은 가장 무난한 흡수율과 쓴맛이 덜하여 섭취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3) 아르기닌 알파케토글루타레이트(AAKG) 라는 형태 같은 경우 우리 에너지를 만드는 TCA 사이클이 있는데 거기에 구성요소로 들어가 있습니다.

6. 아르기닌 건강기능식품 추천

1)  나우푸드의 아르기닌 1000mg의 경우 공복시 하루 2알 정도까지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닥터스베스트의 아르기닌 파우더의 경우 아르기닌 염산염 형태의 제품으로 주로 힘든 일이나 헬스같은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3)  나우푸드의 아르기닌 AAKG 3500의 경우 우리 몸을 좀더 부스터 시켜주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일반 아르기닌 염산염 보다 더 좋은 피드백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경고!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로 복사 할 수 없습니다.